핸드폰로밍(내공30) > 쇼핑 Q&A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쇼핑 Q&A

핸드폰로밍(내공3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2건 조회 1,468회

본문

W290 이용자구요

이번 겨울방학때 중국으로 여행을 가서 한달정도있을 예정인데요

핸드폰을 로밍해가려고하는데 자동로밍이 되잖아요

그런데 요금이 문자한건에 600원이라고하던데

요금제는 팅문자프리미엄요금제 사용하고있는데

문자가 3천건이잖아요 그런데 문자한건에600원이면

요금이 어떻게 나가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로밍한폰으로 싸이월드하려고 하는데 가능한가요?

데이터프리정액제를 하면 요금은 또 어떻게 나가는지..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익명 작성일

청소년 요금제에서는 국제전화발신 및 국제로밍 서비스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그러므로 꼭! 로밍을 해서 가야한다면 일반요금제로 변경을 해서 가야 합니다.

 

 데이터로밍 서비스란?서비스 내용이용방법이용요금데이터로밍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

데이터로밍 서비스란?해외로밍 중에도 국내와 동일한 NATE,June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이용가능국가CDMA자동로밍 : 괌/사이판, 일본, 태국, 대만, 중국 (2007.10.26 기준)WCDMA자동로밍(2007.10.26기준 46개국)※ 이용가능국가별 요금 등 자세한 사항은 T WORLD홈페이지(www.tworld.co.kr) → [생각대로 T → T ROAMING → 부가서비스 → 데이터로밍 → 이용가능국가 및 이용요금] 코너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공서비스NATE, June접속포토메일, 동영상메일 전송로밍모바일 싸이월드MBANK, 무선데이터접속현지맞춤형 무선인터넷중국, 태국, 대만, 일본, 괌/사이판에서 NATE, June 이용할 경우 초기 접속페이지에서 로밍 시 유용한 정보를 국가별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데이터로밍 이용안내CDMA 2000 1X 단말기를 사용하시는 T ROAMING 가능한 모든 고객은 상기 서비스 제공 지역에서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국내와 사용 및 접속 방법 동일)※ 국내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한 무선 인터넷 관련 컨텐츠는 로밍중에는 로밍 요금이 적용, 청구되오니 로밍 사용 전에 해지 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주소록 자동저장서비스, NATE MoA서비스등)데이터 로밍 지원 휴대폰아래 단말기를 제외한 모든 CDMA 2000 1X 단말기종IM-6200이하 SKY 기종 -> S/W 업그레이드 후 서비스 가능SCH-V330,V410 기종 -> VOD/MOD 이용 시에 한해 S/W 업그레이드 필요LG-SV130 기종 -> VOD/MOD 이용 시에 한해 S/W 업그레이드 필요※ VOD/MOD 해당기능 지원 단말기에 한해 서비스 가능합니다.※ 로밍서비스 이용시 SCH-V410 단말기의 경우 단말기 열화 및 통화불량 등의 이상 등이 발생하고 있으므로, 고객센터(1599-2011) 연락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요금T WORLD홈페이지(www.tworld.co.kr) → [생각대로 T → T ROAMING → 부가서비스 → 데이터 로밍 → 이용가능국가 및 요금안내]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유의사항이용요금은 패킷 요금과 정보이용료로 구분하여 청구되며, 사용월 기준 익월에 청구됩니다.데이터 정액요금제(무제한 요금제) 등의 국내 요금제에 적용되지 않고 별도 부과됩니다.MMS(컬러메일) 수신 시에도 데이터로밍 이용요금이 부과됩니다.국내에서 무료로 이용하는 컨텐츠(주소록 자동저장, NATE MoA등)의 경우에도 데이터로밍 이용요금이 별도 부과됩니다.데이터로밍 요금은 한달 총 사용량에 따라 과금됩니다. 전월 사용하신 요금은 금월 요금청구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요금은 크게 패킷 이용료와 정보 이용료로 나누어서 과금하고, 정보 이용료는 국내와 동일한 수준에서 과금됩니다.신청한 SK텔레콤 휴대폰 번호로 요금이 합산 청구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터로밍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T WORLD홈페이지(www.tworld.co.k)의 [생각대로 T] → [T ROAMING] → [부가서비스] → [데이터 로밍]코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SK텔레콤 T ROAMING 고객센터(1599-201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2008.09.15.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익명 작성일

꼭 로밍이 필요한거면 임대를 하라고 권장하고 싶어요...

 

한국에서 사용하는 데이터정액제 요금이라도 로밍해선 적용이 안됩니다...

 

필요하시면 032-743-3082로 문의해보시면 해결방법이 있을것도 같은데...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2008.09.19.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Copyright © www.insure-ko.com All rights reserved.